본문 바로가기

일상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정리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정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면세점 이용입니다. 저도 면세점 이용을 상당히 좋아하며, 비행기를 탈 기회가 있다면 꼭 면세점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무턱대고 사는 것보다 꼭 사야할 것을 생각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것을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것은?


1. 화장품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큰 상관이 없겠지만, 랑콤, 에스티로더, SK2, 슈에무라, 크리니크 등 수입 명품 화장품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을텐데요. 쿠폰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여 구입을 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색조 화장품이나 기초 화장품에 관계 없이 구입이 가능하니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그런데 면세점 화장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백화점처럼 샘플을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 담배, 양주
담배와 양주는 가장 기본적인 면세 구입 상품입니다. 일단은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어느 공항을 가더라도 면세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 공항면세보다 해외 공항면세의 담배와 양주의 가격이 더 비싸기 때문에 구입을 할 때에 가격을 잘 비교해보고 구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공항에서 미리 구입을 하고 가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구입 후 해외에 나갔다가 다시 가지고 들어와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그것을 참고하여 구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공항외에도 국제 부두, 배 안, 비행기 기내안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3. 지갑, 가방
지갑이나 가방은 공항 면세를 이용하는 것보다 시내의 대형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시내 대형 면세점에는 여러 브랜드의 지갑과 가방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고 해외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구입을 해두고 공항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방의 명품 가방의 경우 가격이 면세 한도를 넘어갈 수 있으니 면세한도를 맞춰서 잘 구입하는 것이 좋지요.

4. 구두
5. 시계

6. 향수


등이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들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고가의 상품은 면세에서 구입하는 것을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아무래도 면세한도가 400달러로 제한적이기 때문에 면세한도를 지키고 상품을 구입하자면, 여러가지 에로사항이 있기 때문이지요.

면세점은 자주 방문을 해봐야지만 어떤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저렴하고 좋은지, 어떻게 구입해야지 저렴하고 효과적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여행, 출장이 잦은 분들이라면 공항면세점을 자주 둘러보시고, 인터넷 면세점 사이트도 자주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쿠폰을 최대한 활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면세한도를 잘 조정하여 면세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과 담배, 양주 이 세가지는 면세 필수 상품이라는 것을 꼭 기억했으면 좋겠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