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 어답터/Review

k2 패딩 계급 대장, k2 라르티스



k2 패딩 계급 대장, k2 라르티스


k2는 현빈을 모델로 내세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k2 아웃도어 브랜드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써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광고 CF도 많이 노출을 시키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빈이 입고 등장하는 패딩은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패딩 중에 하나인데요. 이름은 k2 라르티스입니다. k2 패딩 계급 중에서 대장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k2 패딩 라르티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2 라르티스
1. 윈드스토퍼 소재의 아웃포켓형 알파인 헤비 다운 자켓입니다. 방풍과 투습, 내구성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하고 있지요.



아웃포켓 스타일로 어깨부위 내마모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카본 코팅의 보온성과 안감과 후드 트리밍에 라쿤 30MM를 적용하여 보온력을 강화시켰습니다.

기장은 100호 기준 84cm로 긴 편인데요. 긴 기장의 롱패딩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단혼용율 및 소재는 겉감은 나일론 100%, 충전재는 헝가리 거위털(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100호기준 무려 410g의 충전재가 들어가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요즘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필파워 역시 상당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파워 800으로 상당히 우수한 편입니다. 미국 IDFL 기준으로 검증이 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k2 패딩 라르티스
위에 보이는 사진은 라르티스(LARTIS) RED 컬러입니다. 모델명은 KMW14503R2인데요. k2 라르티스를 보고 있으면,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가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의 심플성이나 보온성 그리고 성능 등은 안타티카 못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지요. 뒷 모습 역시 너무나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k2 패딩 계급에서 대장급이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요. 필파워 800으로 상당히 우수하며, 고어사에서 개발한 윈드스토퍼 소재는 초저중량에 방풍성과 보온성까지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매우 춥ㅂ고 바람이 부는 기후에도 적합하고 투습력이 좋아서 체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고 할 수 있지요.



k2 라르티스 가격은 정가 789,000원인데요. 아무래도 대장급 패딩이라서 가격이 상당한 것 같네요. 그러나 실제로 판매되는 가격은 할인을 통하여 58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컬러는 블루, 베이지, 오렌지, 레드,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발매가 되고 있는데,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구입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90~110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라르티스의 높은 인기 때문인지 사이즈 컬러별로 구입이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인기가 가장 많은 컬러는 블랙 컬러입니다.)

k2 패딩 라르티스는 k2의 대장급 패딩으로 앞으로도 큰 인기를 얻을 것 같은데요. 다른 대장급 패딩과 가격과 품질의 성능 등을 잘 비교해보고 구입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