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순위(등산복 브랜드 순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종류도 상당히 많고,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뜨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등산복 브랜드 순위를 알아볼까 합니다.
1.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붐을 일으킨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노스페이스는 11년 연속으로 아웃도어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 코오롱스포츠
이승기가 과거 코오롱스포츠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기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이후 엑소, 탕웨이 등과 같은 탑 연예인들을 모델로 내세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뛰어난 품질과 상품성 그리고 코오롱스포츠라는 네임밸류로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코오롱스포츠를 즐겨 입는데 상품의 품질하나만큼은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3. 디스커버리
요즘 젊은 층으로부터 뜨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블랙야크나 K2에 비해서 판매고는 높지 않은 편이지만, 젊은층을 대상으로 했을 때에는 더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점, 뛰어난 품질 등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4. K2
국내 토종 브랜드로 오래전부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K2는 매출도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5. 블랙야크
특히 남자들이 좋아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남성적인 강인함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짝퉁이 가장 많은 아웃도어 중의 하나이지요. 무난하면서 뛰어난 품질, 브랜드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6. 네파
젊은 층을 중심으로 뜨고 있는 브랜드 네파. 유명 연예인들을 모델로 내세우고 협찬으로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네파하면 젊은 느낌, 신선하고 활동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7. 밀레
아웃도어 정통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밀레. 밀레는 중노년의 남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젊은층을 공략하여 다양한 상품을 발매하기도 하는데요. 뛰어난 품질력과 아웃도어의 강인한 이미지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컬럼비아, 라푸마, 아이더, 몽벨, 레드 페이스, 센터폴, 빈폴 아웃도어, 마모트, 로우알파인 등이 순위권에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판매 순위라고 한다면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등의 순으로 등산복 브랜드 순위가 매겨질 것 같은데요. 새삼 등산복 브랜드 종류가 많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년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 뛰어난 품질의 아웃도어 상품들도 매년 등장하고 있는데요.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택할 때에는 편안함과 가성비, 스타일을 확인한 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