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서

말레이시아로 떠나는 신혼여행!~ 말레이시아 허니문 베스트3


말레이시아로 떠나는 신혼여행!~ 말레이시아 허니문 베스트3


요즘에 말레이시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혼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는 여행으로 여행지의 선택도 무척 중요한데요. 개인적으로 말레이시아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에는 다양한 컨셉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해변의 리조트, 호텔 등에서 보내는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휴양의 신혼여행. 쿠알라룸프르, 랑카위 등과 같은 도시적인 분위기에서 보내는 신혼여행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레이시아 추천 신혼여행지를 소개하자면 몇 군데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말레이시아 신혼여행 베스트3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쿠알라 룸푸르 타워

베스트 1. 쿠알라 룸푸르

신혼여행이라고 해서 꼭 열대 해변의 리조트만 선택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세련된 도시에서 화려한 휴가를 보내고 싶을 수도 있지요. 쿠알라 룸푸르가 바로 그런 것을 해결해줄 수 있는 신혼여행지인데요. 쇼핑과 스파, 나이트 라이프 등 현대적인 대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부킷 빈탕 거리 쇼핑몰

쿠알라 룸푸르 국제 공항에서는 쿠알라 룸푸르의 상징 모노레일을 탈 수 있는데, 여기서부터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부킷 나나스 거리에 있는 쿠알라 룸푸르 타워(아시아에서 제일 높은 타워)를 만날 수 있으며, 스리 앙카사라고 불리는 회전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야경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디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신혼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낭만적인 호텔로 가득한데요. 쿠알라 룸푸르 호텔은 상당히 고급스럽고 둘 만을 위하여 마련된 스위트 룸을 만날 수 있어 환상적인 첫날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데이트 역시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부킷 빈탕, 파빌리온, 미드 밸리 메가몰, 우타마 등과 같은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물가도 저렴한 편이라고 신혼여행지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스턴 앤 오리엔탈 호텔

베스트 2. 동양의 진주 페낭

페낭은 동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보석 같은 섬입니다. 동서양의 문화가 다채로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이지요. 페낭 섬의 가장 큰 매력은 에메랄드 빛 해변을 따라서 끝없이 늘어선 커다란 야자수와 편리한 교통편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서양의 문화가 다채로운 조화를 이루고 있지요. 페낭의 명물이라고 한다면 트라이쇼(자전거 인력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트라이쇼를 타면 경력 30년 이상의 베테랑 트라이쇼 운전자에게 조지 타운의 고귀한 역사를 전해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9세기에 지어진 영국식건물도 볼 수 있는데 이 건물들은 현재 시청과 박물관, 갤러리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페낭 조지타운

조지타운 근처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 가장 추천할 수 있는 호텔은 1885년에 세워진 이스턴 앤 오리엔탈 호텔인데요. 고풍스러운 이 호텔은 동양적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호텔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페낭 비치를 바라보는 낭만을 느낄 수 있지요. 볼거리와 먹거리, 호텔 등이 가득해 왜 신혼부부들이 허니문 여행지로 페낭을 추천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랑카위 쿠아타운

베스트 3. 랑카위
랑카위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오직 둘 만의 말레이시아를 보낼 수 있습니다. 랑카위는 연인들만의 조용한 휴식처가 될만한 리조트들로 가득한데요. 랑카위 번화가에서 약 5분 거리에는 웨스틴 랑카위가 있습니다. 마치 바다를 감싸 안은 듯한 경관으로 은밀한 기품을 자랑하는 곳이지요. 그리고 랑카위 해변이 내다 보이는 야외 수영장과 야외 바, 오픈 레스토랑에서 시원한 바람과 향긋한 나무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랑카위 번화가 인근의 칼림 강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말레이시아를 볼 수 있으며, 강 주변에는 수많은 원숭이들이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연인과 함께 보트를 타고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 것도 색다른 추억거리가 될 것 같네요.

포시즌 리조트

포시즌 리조트(Langkawi Four Seasons)
랑카위 추천 리조트로는 포시즌 리조트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독립 별장형 리조트로 자유와 안락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지요. 울창한 숲 속 마을을 연상시키는 이름 모를 나무들이 독립 객실들을 따라서 장관을 이루고 있는데, 마칙 영화에서나 볼 법한 비치 빌라에서 첫 날만을 보낼 수 있으니 신혼부부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의 여행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를 연인과 함게 즐겨볼 수 있어 기억에 남는 허니문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밖에도 랑카위에는 추천드리고 싶은 다양한 리조트가 많이 있으니 신혼여행지로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추천 신혼여행지 베스트 3. 어떠신가요? 정말 가보고 싶으시죠? 그리고 헐리우드 스타들의 비밀 여행지 팡코르 라웃, 순수한 자연 속의 고급 리조트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코타 키나발루까지 말레이시아에는 신혼여행지로 추천드릴 수 있는 곳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짧게 표현한다면 도시적인 분위기와 휴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와 거리도 크게 멀지 않고, 다양한 쇼핑지 그리고 최고급 리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지요. 까면 깔수록 매력적인 양파같은 나라라는 생각듭니다. 꼭 신혼여행지가 아니더라도 가족여행, 배낭여행으로도 좋으니 말레이시아 여행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