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 어답터/Review

카이아크만 야상 n3b 프리미엄 vs m65 레플리카



카이아크만 야상 n3b 프리미엄 vs m65 레플리카

가을이나 초겨울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야상. 카이아크만 야상은 인기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카이아크만 야상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카이아크만(kai-aakmann) 야상 중에서 인기 있는 N3B 프리미엄 모델과 M65 모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이아크만 야상 N3B 프리미엄


카이아크만 2013년 가을 신상 남녀공용 프리미엄 N3B 파카입니다. 60년대 미공군의 혹한 지역 근무 시에 착용했던 파일럿 자켓의 일종의 파카로 털이 달린 후드와 지퍼를 높은 곳까지 채울 수 있어서 보온성이 좋고 영하 40도에서 견딜 수 있게 고안되었습니다. 기본 N3B 프리미엄 라인으로 네크라인 털은 100% 라쿤털로 되어 있고, 후드안의 털은 토끼털 소매패치는 100% 소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이라서 그런지 품질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후드넥 부분에는 철사 와이어가 들어가 있어서 넥라인 연출이 자유롭고, 추운 겨울에는 귀까지 바람을 막을 수 있지요. 내피는 웰론패딩을 사용하여 탈부착이 가능한데 봄이나 가을 간절기 추운겨울 등 다양한 계절에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웰론소재는 신소재 솜으로 보온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패딩소재로 잘 알려져 있지요.


기장은 살짝 긴편이고 보기에도 따뜻해보이며,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느껴집니다. 키가 크고 호리호리한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입으면 정말 예쁠 것 같네요.

카이아크만 야상 M65 레플리카


카이아크만 2013년 가을 신상 남녀공용 M65 피쉬테일 파카입니다. 카이아크만의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으로 일명 개파카라고 불리지요. 드라마에서 공효진이 입고 나와서 공효진 파카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얻은 상품인데요. 매년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카이아크만의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소재는 N3B 프리미엄과 거의 비슷합니다. 털은 양털을 사용했는데, 양털은 털만 따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웰론패딩 내피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좋고,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편안하고 루즈한 핏을 지녀서 다양하게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데요. 매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N3B 프리미엄보다는 조금 심플하면서도 단조로운 느낌이 있습니다.


N3B 프리미엄 vs M65 레플리카
두 상품의 가격은 N3B가 30만원 초반대 M65가 10만원 후반대로 N3B 프리미엄이 훨씬 더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상품의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N3B 프리미엄이 조금 더 따뜻해보이며, 고급스러워서 개인적으로 N3B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M65모델은 가까운 곳에 외출을 하거나 가볍게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가격과 상품의 디자인 그리고 컬러를 고려하여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이아크만(kai-aakmann)은 매년 가을이 되면 야상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나 품질의 우수성 만큼은 명품 야상과 비교해봐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요. 간절기에 꼭 필요한 필수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