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 어답터/Review

로우알파인 패딩 시베리아 구스다운, 홈쇼핑 구스다운




로우알파인 패딩 시베리아 구스다운, 홈쇼핑 구스다운

국내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는데요. 로우알파인(Lowe alpine)도 아웃도어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크게 인기를 얻고 있지 못하지만, 세계적으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로우알파인 브랜드 스토리

로우알파인은 미국의 유명 등반가인 로우 삼형제가 각자 필요한 등반장비를 직접 제작하면서 명성을 쌓기 시작했슷ㅂ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등산장비 배낭의 모든 기초 구조를 완성하여 만들어냈었는데요. 그 뒤로 의류 사업을 시작하면서 기존 방수 원단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여름에는 땀을 건조시키는 소재, 겨울에는 보온력이 뛰어난 사계절에 적합한 소재를 개발했습니다. 지금도 자체 개발을 통하여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친환경 소재인 오가닉 코튼을 의류에 접목하여 화제가 되고 있지요.



로우알파인의 세계적인 브랜드 네임밸류와 기술력 등은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데요.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뒤 늦게 들어오면서 인지도가 많이 낮은 편입니다. 이 때문에 가격은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 보다 저렴한 편인데요. 최근에는 로우알파인 시베리아 구스다운이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로우알파인 패딩 시베리아 구스다운
로우알파인 시베리아 구스다운은 홈쇼핑 구스다운으로 홈쇼핑을 통해서 많은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무려 390g 충전의 특허 가공을 한 시베리아 퓨어 화이트 다운에 100년 역사 퍼텍스사의 최고 원단 퍼펙스 쉴드+를 장착한 국내 최초 히팅 가공입니다. 슈퍼 헤비 구스 다운이라고 할 수 있지요.

CJ 홈쇼핑을 통해서 독점 판매가 된 시베리아 구스다운은 12회 방송 연속 매진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만큼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구스다운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려 390g이라는 가벼운 무게, 800필파워 인증마크, 가성비 다운을 평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지요. 태양광선, 원/적외선, 가시광선을 흡수하여 온도를 상승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54단계의 인체관절 구조에 입각한 설계로 극한의 기후로부터 해방을 얻을 수 있는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고 있는데요. 초호화 프리미엄 리얼 라쿤털을 부착했고, 윈터 프루프 나인 포켓 디자인 강발수 레더 라이크 특수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일단 최고가 프리미엄 시베리안 구스다운에 특허받은 히팅 가공을 통해서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구스다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우알파인 시베리아 구스다운 디자인
개인적으로 시베리아 구스다운의 디자인 역시 무척 만족할 수 있었는데요. 마치 캐나다구스의 구스다운과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상이 잘 나는 어깨부분에 가죽 패치를 달았고, 고급스러운 라쿤이 프리미엄 구스다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컬러는 블랙, 코디악블루, 레드, 그레이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성용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기장이 좀 더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데요. 홈쇼핑에서 판매될 당시의 가격이 30만원대 초반인데, 이런 스펙을 가진 구스다운 중에서 이렇게 저렴한 구스다운도 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베리아 구스다운 외에도 로우알파인 패딩의 종류는 다양한 편인데, 가격이나 품질, 디자인에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답니다.

개인적으로 로우알파인의 브랜드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브랜드의 인지도(네임밸류)에서는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와 비교해서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품질만큼은 믿고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겨울철 구스다운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로우알파인 패딩을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