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패딩 신상 구스다운 4x
요즘 급격하게 온도가 떨어져서 감기에 걸리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이며, 추운 겨울을 원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몸을 따뜻하게 하고, 건강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되도록 낮에 옷을 벗더라도 아침, 저녁은 되도록 두꺼운 옷을 준비하여 따뜻하게 다니는 것이 무엇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뉴발란스 패딩 4x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는 젊은 층들이 많이 좋아하는 브랜드로서 신발과 져지 등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신상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뉴발란스 4x 패딩입니다.
뉴발란스 패딩 신상 4x 구스다운 자켓
뉴발란스에서 2014년 출시한 신상품으로 묵직한 느낌의 다운자켓입니다. 헤비 다운점퍼로서 가벼운 구스다운 깃털로 꽉 차있기 때문에 보온성을 높였으며, 경량성까지 뛰어난 패딩이지요.
충전재는 거위솜털 90%, 깃털 10%. 겉감과 다운털에는 특수 코팅을 해서 가벼운 눈이나 비가와도 상쾌함을 주지요. 그리고 입체패턴으로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필파워 700으로 회복력이 높고, 착용시 가볍게 착용을 할 수 있는데요. 세탁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서 원형상태로 빠르게 회복된다는 장점이 있지요.
4x 다운자켓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발매가 되고 있는데요. 남성용과 여성용의 디자인은 큰 차이가 없는데, 허리 부분의 핏라인만 차이가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다 몸매의 라인을 살려주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지요.
손목 부분에는 찍찍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후드 부분에 new balance 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전면부 가슴에 1way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NB의 로고 역시 심플하면서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4x 구스다운 자켓의 정가는 459,000원으로 일반 아웃도어 브랜드 패딩과 가격이 거의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뉴발란스 패딩 4x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무거운 이미지가 많이 들지 않고, 젊은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더 캐주얼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아웃도어 느낌이 들어서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뉴발란스 4x 다운자켓이 적당하지 않을까요? 젊은 브랜드, 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뉴발란스. 겨울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