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바 워커,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2 가격
요즘 랜드로바 워커인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랜드로바 워커라서 조금 생소하게 생각이 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랜드로바 로버스는 일단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후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랜드로바를 신어본 사람들이라면 잘 아실텐데요. 쏘로굿이나 레드윙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디자인과 착화감, 편안함 등 때문에 요즘 많은 젊은이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 종류
랜드로바 워커 로버스 밀레니아는 로버스 밀레니아 1, 2 그리고 로버스 크리마, 로버스 릴레니아2로우, 로버스 브라바 등으로 나눠집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1,2이지요.
최근에 로버스 밀레니아 2가 출시가 되었는데요.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밀레니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지요. 보다 더 좋은 소가죽과 퀄리티의 정통 캐주얼 워커입니다. 밀레니아1과 밀레니아2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워커화의 박음질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2가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 가격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는 정가 9만 9천원입니다. 그리고 로버스 밀레니아2가 정가 12만 9천원이지요. 그런데 정가의 가격일뿐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차이가납니다.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 소재는 소가죽과 합성수지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사이즈는 245에서 280사이즈로 나오고 있으며, 컬러 역시 몇 종류의 컬러가 나오고 있지요.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는 브라운, 블랙, 다크 브라운, TAN 컬러 등등 여러 가지 컬러로 나오고 있습니다.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는 정통 캐주얼 워커이면서 품질이 뛰어나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예쁜 느낌까지 드는데요. 해외브랜드 워커화가 워낙 가격이 비싸다보니 랜드로바 로버스 워커의 가격이 무척 싸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워커화를 처음 신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쏘로굿이나 레드윙과 같은 고가의 수입 브랜드를 구입해서 발이 불편하거나 잘 맞지 않다는 이유로 신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로버스 밀레니아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신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워커화라서 땀이 많이 차기 때문에 여름에는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리고 질을 들이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만큼 워커화를 관리하는 방법 그리고 신는 방법, 코디 방법을 알아두고 구입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워커화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닥터마틴, 쏘로굿, 레드윙 등 다양한 워커화가 있는데요. 꼭 고가의 워커화를 선택하는 것보다 이런 국산 워커화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고 무조건 랜드로바 로버스 밀레니아2 워커가 좋다는 것이 아니라,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고 가격과 디자인, 편안함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