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들의 전성시대 요리가 대세! 아내의 식탁
요즘은 요리 프로그램이 대세입니다. 셰프들이 예능을 접수하고, 셰프가 나오지 않는 예능 프로그램이 없을 정도로 요리를 소재로, 요리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셰프(주방장)들이 대중들에게 더 친근해졌으며, 요리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요리에 관심이 없던 저 역시 최근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요리에 관련된 책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아내의 식탁이라는 책입니다.
<아내의 식탁>은 구하기 쉬운 재료로 쉽게 만들고, 작은 아이디어를 더해 정갈하고 예쁜 상차림을 선보이는 책입니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중남미 요리 등 요즘 여자들이 만들고 싶은 요리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식 레시피를 소개한 책이지요.
저자는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차 있는 두 아내로 카카오 스토리 수십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지요. 책에서는 카카오 스토리에 담지 못한 구독자들의 질문과 요리 아이디어 등 요리를 좋아하고 즐겨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정보로 가득차 있습니다.
아내의 식탁은 그동안 흔히 봐왔던 요리책과는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궁금해할 요리 레시피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와 독자들이 궁금해할만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최근 요리가 대세인만큼 요리책도 진화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요리에 관련된 책을 찾고 있다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