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망 선글라스 추천 6002
발망 브랜드는 대중들에게 인지도 있는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발망은 1945년부터 전세계 명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인데요. 엘레강스를 대표해오던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망의 스타일이 그대로 묻어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지요.
발망 선글라스 추천
무더운 날씨로 계절이 넘어가면서 선글라스를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추천드리고 싶은 선글라스는 발망 선글라스 6002 모델입니다.
발망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는 선글라스 브랜드 중의 하나인데, 6002 모델 역시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발망 선글라스 BL 6002 K 02 모델로 메이드인 프랑스가 안경 안쪽 테에 적혀있으며, 발망 로고인 B가 안경테 끝부분에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십자가모양의 발망 찡이 박혀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안경 끝부분에 한 개, 그리고 테두리 부분에 두개가 박혀 있고, 사이에 BALMAIN의 글씨가 써져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망 선글라스 6002 모델은 테가 큰 편이라서 얼굴 전체를 가려주는 선글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색상에 발망의 로고가 박혀 있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안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발망 선글라스 6002 가격은 정품가 40만원대인데요. 각 사이트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를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발망 선글라스는 요즘 엣지 있는 젊은 남녀들이 많이 착용하는 선글라스 봄과 여름을 보다 화사하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