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슬립온 핸드메이드 우븐
스케쳐스에서도 슬립온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씨스타 보라가 공항패션에서 선보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5년 전세계 매장에서 동시 출시된 모델로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을 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케쳐스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인데요. 어떤 슬립온을 만들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스케쳐스 우븐 슬립온
위빙 기법을 사용해서 만든 슬립온 슈즈입니다. 발 전체를 감싸는 착화감과 통기성이 우수한데요. 슬립온은 신고 싶은데, 여름철 발에 땀이 많거나 답답한 사람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초경량 엘라스틱 밴드를 사람이 직접 한땀땀한 꼬아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슬립온이지만 내구성이 우수하고 통풍이 탁월해서 인기를 얻고 있지요.
스마트 엘라스틱 밴드로 600번의 피팅 테스트를 거쳐서 사람의 발에 가장 적합한 위빙 구조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부위 별로 조직감이 다른 위빙 구조로 발을 잡아줘야 하는 부분은 견고하고 움직임이 많은 부분은 스트래치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했지요.
발전체를 편하게 감싸줘서 양말을 신은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발뒤꿈치 부분은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덧댄 힐패널이 있어서 여름철 맨발에 신어도 상처가 나지 않지요.
그리고 스케쳐스만의 메모리폼 인솔 기술이 특징인데요. 안정적인 쿠션감과 더불어서 각자의 발바닥 모양에 잘 맞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슬립온을 신었을 때에 굽이 낮을까봐 고민인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스케쳐스 슬립온은 약 3.5cm 높이의 아웃솔로 키높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비, 블랙, 카키, 그레이 등의 컬러로 나오고 있으며, 가격은 7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슬립온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스케쳐스 슬립온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