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안타티카 2014 가격, 코오롱 패딩
꽃샘 추위가 이어지면서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에 대한 관심이 식지않고 있는데요. 2015년에 접어들면서 각 종류의 아웃도어에서는 다양한 패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하여 패딩을 구입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코오롱 안타티카 2014
코오롱 패딩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대장급 패딩이라고 한다면 안타티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안타티카의 정확한 명칭은 동절 남성 전문형 긴기장 W/S 헤비 다운자켓(안타티카) 입니다. 모델명은 JWDW41291BL이지요. 모델명을 외우는 것보다 안타티카라는 모델의 이름을 외우는 것이 간단합니다.
안타티카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패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습성 및 뛰어난 방풍성의 윈드스토퍼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장감은 전해주는 다운 자켓입니다. 솜털이 크면서 풍성하고 복운력과 경량성, 보온성이 탁월한 최고급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지요. 코오롱 스포츠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보온 기능을 극대화하였는데요.
안타티카가 가지고 있는 기능이라고 한다면 극대화, 정전기 최소화, 향균, 소취 효과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오롱 안타티카 2014는 attothermo KEEP WARM 소재를 사용해서 최적의 착장감을 전해준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안타티카는 어깨, 등판 상단 부분은 강화 소재를 사용해서 패치하여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지퍼 여밈으로 탈착할 수 있는 후드 디자인은 후드의 스냅 버튼으로 라쿤 퍼를 탈착이 가능하게 때문에 세트 코디시에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지요.
허릿단과 밑단 안쪽에 스트링 처리와 소매단의 벨크로 테잎 여밈으로 간편하게 실루엣이 조절이 가능하고, 소매단 이면의 스트레치성 소재를 적용해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REPAIR KIT가 함께 구성이 되어서 임시적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시즌에 알맞는 착장감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지요. 코오롱 안타티카 컬러는 잉크, 브릭, 베이지, 퍼플, 씰, 블랙 컬러로 발매되고 있으며, 사이즈는 85부터 110 사이즈까지 발매가 되고 있습니다.
코오롱 안타티카 2014 소재는 겉감과 안감은 나일론 100%이며, 충전재는 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 모자털은 라쿤 윈드스토퍼,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했습니다. 안타티카 필파워는 800입니다. 거의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지요. 2014년 신상품의 제조년월은 7월입니다. 코오롱 안타티카 2015라는 이름으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2015년 상품은 아직 판매되지 않고 있습니다. 2015년 여름이 되어야지만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코오롱 안타티카 가격은 정상가 79만원입니다. 그러나 요즘 제 가격을 주고 패딩을 사면 바보라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패딩 브랜드에서 상품을 할인해서 내놓고 있기 때문인데요. 코오롱 직영몰에서도 안타티카를 현재 18% 할인된 64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신규가입할인 쿠폰, 카드할인(매월 적용일자 변경) 그리고 이벤트를 통한 쿠폰 사용을 이용하여 구입을 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안타티카를 구입할 수 있지요. 코오롱 안타티카 가격 보기<링크>
그렇기 때문에 쿠폰 할인과 믿을 수 있는 사이트(예:직영몰) 등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아웃도어 패딩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짝퉁 상품도 인터넷에 많이 판매가 된다고 하니, 너무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경우 한 번 의심하는 것이 좋으며, 온라인 구입시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오롱 패딩 중에서 대장급이라고 할 수 있는 안타티카 모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긴기장이기 때문에 키가 큰 사람에게 더 잘 어울리는 모델이며, 탁월한 보온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고,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