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백팩, 꽃보다 누나 이미연 가방 폴렌 가격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의 인기는 상상 그 이상입니다. 케이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누나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짐꾼 이승기의 유럽 여행을 통하여 재미와 웃음 그리고 유럽 여행에 대한 꿈과 환상까지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다보니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고 있는 출연자들의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은 이미연 백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렌 백팩입니다.
이미연 백팩, 폴렌 백팩
폴렌(POLLEN)은 이미연 백팩으로 꽃보다 누나를 통하여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가죽 소재의 가방으로 어깨끈은 캔버스 소재로 믹스매치 되어 있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깔끔한 디자인 때문에 전체적인 스타일이 깔끔해보며, 개성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컬러감이 돋보여서 이미연과 무척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미연의 슬림한 몸매 때문인지 활동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의 느낌이 나는 것 같은데요.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폴렌 백팩 컬러, 사이즈
폴렌 백팩의 컬러로는 블랙, 블루, 오렌지,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5가지 색생이 있습니다. 이미연이 메고 나온 컬러는 블루 컬러이지요. 가방의 사이즈는 34인치와 40인치 2가지 사이즈로 나오고 있습니다.
폴렌 백팩 가격
폴렌 백팩의 경우 34인치의 가격이 49만원, 40인치 가격이 55만원대입니다. 10만원대의 폴렌 백팩이라고 판매되고 있는 것이 많이 있는데, 그런 가방은 폴렌 가방이 아니라, 이미테이션 또는 폴렌 가방을 모티브로 만든 가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은 폴렌 정품인지를 꼭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폴렌(POLLEN)이라는 이름은 꽃가루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창의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폴렌은 국내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청담동에 위치한 매장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00% 천연가죽으로 42X42X10cm의 크기로 손잡이 높이는 10cm이며 무게는 950g입니다. 일반 100% 천연소가죽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고 사용하면 할수록 사용감이 더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폴렌 백팩은 기존의 백팩과 많은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토트백을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가죽의 특징이 활동성 있는 이들에게 무척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독특한 백팩, 트렌디한 백팩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방송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게 되니, 출연자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네요. 방송의 위력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