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

김수현 야상 별그대 11회 김수현 패딩




김수현 야상 별그대 11회 김수현 패딩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입은 야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별그대 11회에서 도민준이 천송이의 마음을 거절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이 입고 나온 야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천송이 야상은 미스터 앤 미세스 퍼 야상으로 6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야상으로 알려졌지요.

천송이 야상뿐만 아니라 김수현이 입고 나온 야상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없었지만, 그동안 김수현이 별그대에서 입고 나왔던 옷을 본다면 시스템 옴므 야상이거나 빈폴 아웃도어 패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스템옴므 김수현 야상? 별그대 11회 김수현 ㅍ패딩
김수현이 별그대 11회에서 입고 온 야상은 빈폴 아웃도어 패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스타일 자체가 빈폴 아웃도어와는 거리가 멀며, 시스템옴므 스타일과 상당히 가까웠지요. 가장 비슷한 모델은 아래의 시스템옴므 야상입니다.

왼쪽편에 있는 야상으로 김수현이 입고 나온 야상과 상당히 흡사한데요. 시스템옴므의 경우 공식적인 온라인 스토어가 없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과 모델명의 확인이 현재에는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전지현이 입은 야상과 스타일이나 디자인이 많이 흡사하기 때문에 미스터 앤 미세스 퍼 야상일 수도 있지요. 빈폴 아웃도어를 제외하고 시스템옴므나 미스터 앤 미세스 퍼 야상의 경우 가격이 100만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김수현이 입은 야상 역시 상당히 고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미스터 앤 미세스 퍼 야상이라면 500만원 이상을 주어야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비다.


김수현 야상의 스타일 연출법

김수현의 야상은 후드의 퍼가 풍성하기 때문에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풍성한 털이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뚱뚱한 체격이 아니라면 보통 체격이나 마른 몸매 체격에 무척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컬러가 검정색이기 때문에 피부가 하얀 사람이라면 더 예쁘게 코디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김수현 야상은 기장이 긴 기장이기 때문에 키가 작은 사람이 입었을 경우 다리가 짧아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염두해두고 스타일링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김수현이 입은 것처럼 저런 스타일과 핏을 연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지요.


도민준 야상 패션은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선택하여 눈이 오는 하얀 배경과 무척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지현과 비슷한 스타일의 야상을 함께 입으니 그냥 화보나 다름이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멋있게 느껴지는데요. 이 때문에 현재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드라마 속에서 주인공들이 입고 나온 야상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연예인들의 마케팅 효과는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작은 얼굴 효과, 하얀 피부 효과 등의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김수현 야상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에필로그에서 두 사람이 키스하는 장면에 아직도 가슴이 쿵딱쿵딱 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