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

나비 맥심화보 2월호 공개 완판예고?




나비 맥심화보 2월호 공개 완판예고?


남성잡지 맥심(MAXIM) 1월호는 축구여신 정인영이 표지모델로 나서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형인터넷 서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완판이 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맥심 잡지가 완판이 되었다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었기 때문에 축구여신 정인영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지요. 매월 여자 스타들의 과감한 노출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는 맥심. 2014년 2월호는 가수 나비가 표지모델로 나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천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나비 맥심 2월호 표지모델, 과감한 노출 벌써부터 화제?
가수 나비는 글래머 가수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가 맥심 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특히, 맥심화보를 통하여 과감한 노출도 감행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맥심 2월호 표지에는 가수 나비가 아찔한 의상을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화보 속 나비는 블랙 튜브톱의 드레스 차림으로 나타나 침대 위에 엎드리거나 일어서 골반을 짚는 등의 과감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청순한 미모에 숨겨진 글래머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네티즌들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맥심 출간일인 26일을 손꼽아 기다리는 남성팬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맥심 1월호에 이어 2월호도 완판이 될까?
맥심 1월호가 정인영이 표지모델로 나서면서 완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때문에 맥심이라는 남성잡지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2월호에 나비가 표지모델로 등장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기도 했지요. 맥심이라는 잡지에 대한 관심 그리고 나비의 섹시한 화보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벌써부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맥심 최초로 2개월 연속 완판의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도 되는 것 같네요.


맥심이라는 잡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쩌면 여자 연예인들이 맥심 잡지의 표지모델로 나서고 싶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나비 역시 맥심 화보를 꼭 한 번 찍어보고 싶었다고 인터뷰를 통해서 말을 했지요. 아무튼, 맥심 2월호 나비화보를 통하여 나비가 공식적인 섹시 스타로 등극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맥심 2월호가 대중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너무 노출이 심한 사진은 블로그 성향과 맞지 않아서 사진은 최대한 노출이 적은 것을 첨부했습니다. 사진의 저작권은 MAXIM)